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실시간 모바일 대작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드래곤가드S for kakao(이하, 드래곤가드S)’의 출시 3주년을 맞아 게임성을 대폭 확장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밝혔다.
모바일 MMORPG의 원조라 불리우는 ‘드래곤가드S’는 다양한 플레이 모드 및 200여명이 동시에 참여하는 대규모 레이드, 실시간 진영 전투와 파티플레이, 국내 최초 실시간 무한필드 이용자간 대결 등 압도적 콘텐츠가 특징인 게임이다.
먼저 넷마블은 게임 내 1, 2차 ‘전직 시스템’을 추가하는 동시에 전직 시 활용할 수 있는 신규 전직스킬 등도 등장시켜 게임의 전략성을 강화하고 몰입도를 높였다.
새로운 성장 시스템인 ‘신기 콘텐츠’도 새롭게 선보여 더욱 강력한 캐릭터로의 성장도 가능하게 했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의 빠른 성장을 위한 대량의 경험치, 다이아, 골드 및 고레벨 무기와 장비상자 등 풍성한 성장 보상도 지급한다.
이외 그래픽 퀄리티를 대폭 향상 시킨 것은 물론 '길드 서버대전'에서도 공성 및 수성용 특수아이템을 선보였다. 또 개인과 단체 버프를 추가해 쟁탈전의 전략성을 한층 더 강화시켰으며 게임 이용자 환경도 대폭 개선해 이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게임에 접근하고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했다.
관련기사
- 넷마블 ‘펜타스톰’, 랭킹전 시즌2 시작2017.07.26
- 넷마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10기 모집2017.07.26
- 넷마블, 감천 중고등학교 ‘견학프로그램’ 초대2017.07.26
- 갈수록 심한 게임시장 양극화…개선방안은?2017.07.26
넷마블은 이번 3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달 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의 장중선 본부장은 “전직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인 것은 물론 그래픽 퀄리티를 극대화 시키는 등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재미를 대폭 확장했다”며 “확 달라진 ‘드래곤가드S’를 푸짐한 이벤트 보상과 함께 지금 바로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