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블레이드, 신규 장수 채염-주태 업데이트

게임입력 :2017/05/29 17:09

네시삼십삼분(이하 4:33, 대표 장원상, 박영호)은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신규 장수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9일 전했다.

추가된 장수는 태생 4성의 여성 캐릭터 채염과 태생 3성의 주태다. 채염은 시와 음악에 능한 여류 문학가로 전장의 참혹함을 노래한 ‘비분시’ 등 뛰어난 문장을 후세에 남겼다. 삼국블레이드에서는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고 상태이상 시간을 감소시켜주는 보조형 영웅으로 등장한다.

주태는 손권을 지키다 온 몸에 12개의 큰 상처를 입을 정도로 용맹함을 자랑한다. 삼국블레이드에서는 자신의 신체만한 단월을 회전시키며 적들을 타격함은 물론 단단한 피부로 물리 피해량을 감소시키는 등 다양한 기술을 갖췄다.

삼국블레이드 신큐캐릭터 채염과 주태.

이번에 추가된 채염과 주태는 기존 장수들과 조합하면 더 큰 위력을 발휘한다. 채염과 조조를 한 팀에 배치하면 스킬 사용시간이 15퍼센트 감소하는 ‘탈출’ 효과가 적용된다. 주태와 손권은 물리 피해가 15퍼센트 증가하는 ‘열두 개의 상처’ 효과가 발생한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이번 업데트에서는 신규 콘텐츠 ‘연맹 협동전’이 추가되고 일기토와 비무장의 보상이 강화된다. 연맹 협동전은 길드원이 협력해 보스 몬스터를 공격하는 콘텐츠로 격퇴 시 연맹주화를 얻을 수 있다. 또, 일기토와 비무장의 보상으로 기존 봉황장식에 더해 순위에 따라 최대 보옥 1,000개를 추가 지급한다.

이와 함께 4:33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주사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사위를 굴리면 전령 충전 물약, 10만 금화, 3~4성 장수, 소탕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누적 굴림 점수에 따라 4성 장수, 재등용권 등 특별 아이템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