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IF:만약의세계’ 사전예약 실시

게임입력 :2017/05/17 18:04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레도 인터렉티브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IF:만약의세계’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IF:만약의세계’는 매력적인 2D 캐릭터 일러스트와 3D 게임 그래픽이 어우러진 모바일 MMORPG다. 전투 진행 시 턴제 형식으로 진행되어 보다 깔끔한 전투씬을 제공하며 다수의 동료를 활용한 대규모 전투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모바일 플랫폼에 맞춰 원터치 만으로 게임 퀘스트를 진행해 빠른 성장을 할 수 있다. 또한 다채로운 색상의 배경과 캐릭터들을 사용해 이용자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느낌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이펀컴퍼니는 SNS로 사전예약 페이지를 공유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CGV 영화 관람권,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이용권을 제공한다. 공식카페 가입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해 일정 인원 달성 시 추첨을 통해 치킨 교환권을 선물할 계획이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CBT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게임의 사전예약에 돌입하게 되었다.”며, “수준 높은 게임의 재미를 선사하고자 UI, 편의, 전투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심혈을 기울였다. 정식 출시 시 원활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