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브랜드 보스(BOSE)가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링크컬러2(SoundLink Color Bluetooth Speaker II)’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사운드링크컬러2는 보스의 블루투스 스피커 라인업 ‘사운드링크(SoundLink)’ 시리즈 제품으로, 기존 ‘사운드링크컬러’의 후속작이다.
이 제품은 웅장한 사운드, 콤팩트한 사이즈, 4가지 컬러, 생활 방수 등을 지원하며 전작보다 더욱 뛰어난 사운드와 내구성으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됐다.
둥근 형태의 디자인과 540g의 무게로 휴대성을 높였다. 실리콘 소재 마감으로 외부 오염을 방지할 수도 있다.
특히 이 제품에는 보스의 독자적인 음향기술이 집약된 듀얼패시브라디에이터가 내장돼 깊고 파워풀한 풀레인지 사운드가 특징이다. 충전식 리튬이온 배터리가 장착으로 1회 충전 시, 최대 8시간 연속 재생 가능하다.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의 사용을 고려한 IPX4 등급의 생활 방수 기능도 지원된다. 수영장, 욕실, 해변과 같은 장소에서도 물이 튀는 것에 걱정 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 보스, 노이즈캔슬링 무선 이어폰 'QC30' 출시2017.03.07
- 가상자산, 미국은 변하는 데 한국은 왜 안 바뀌나2024.11.25
- 폐지 앞둔 단통법, 효과는 물음표2024.11.25
- [이기자의 게임픽] 만화 열혈강호, 게임으로 뜨기까지...엠게임 역할 컸다2024.11.26
제품에 내장된 보스 커넥트(Bose Connect) 애플리케이션과 근거리무선통신(NFC) 기능을 통해 최근 연결한 8개 장치를 별도의 페어링 없이 간단하게 연결 가능하다. 또 음성안내 기능도 제공돼 블루투스 페어링이 어려운 사용자들도 제품을 더욱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사운드링크컬러2는 아쿠아틱블루, 코랄레드, 소프트블랙, 폴라화이트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9만8천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