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모바일 전략 트레이딩카드 역할수행게임(TCG RPG) 나선의경계가 사전예약자수 20만명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달 26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있는 나선의경계는 지난 4일 기준 사전예약수가 20만명을 넘어섰다.
룽투코리아의 모바일 신작 나선의경계는 중국의 유명 판타지 작가 찬석가비아(?石???)가 기획한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RPG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수집하는 재미와 환상적인 스킬을 활용하는 전투가 강점이다.
나선의경계 사전예약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오프닝 영상과 OST는 완성도 높은 스토리, 영상미, 음악을 담은 한 편의 애니메이션으로 게임의 웅장한 세계관을 엿볼 수 있다.
애니메이션 영상 OST 제작에는 일본 유명 성우 ‘우치다 아야’가 참여했다. 우치다 아야는 재작년 국내 소규모 개봉으로 13만 명의 관객을 끌어들인 극장판 애니메이션 ‘러브 라이브 더 스쿨 아이돌 무비’ OST 노래를 불렀으며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OST는 게임의 오프닝 곡으로 삽입 될 예정이다.
나선의경계 공식카페에서 하루에 한 장씩 공개하는 일러스트 특별전도 이용자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밖에도 쿠기미야 리에, 우에사카 스미레, 토마츠 하루카 등 일본 유명 성우진들이 녹음한 게임의 캐릭터 목소리를 사전공개하고 있다.
관련기사
- 룽투코리아, '스펠나인' IP 계약 체결2017.02.06
- 룽투코리아, 함대 콜렉션 게임 ‘강철소녀’ CBT 시작2017.02.06
- 엠게임-룽투코리아, 열혈강호’ 공동개발 제휴2017.02.06
- '검과마법' 모델 태연, 화보 이미지 추가 공개2017.02.06
룽투코리아는 사전예약자수 20만명 돌파를 기념해 우선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3만원 상당의 보석과 아이템, SR등급 뽑기권 1장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R급 카드 3장, 약초 강화제 3개를 비롯한 7만원 상당의 다이아와 골드가 포함된 고급 패키지를 제공하며, SNS 영상 공유 이벤트를 통해 나선의경계 한정판 일러스트가 담긴 ‘굿즈’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회사측은 “나선의경계가 많은 관심 속에 사전 예약자 20만을 돌파해서 기쁘다”며, “나선의경계는 앞으로 애니메이션 매니아들을 타겟으로 마케팅을 펼칠 방침이다. 특히 일본 세가의 애니메이션 사쿠라대전을 비롯한 다양한 IP와 콜라보를 진행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