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엠엔소프트, 설 연휴 비상근무 체제 가동

장애 발생 시 신속 대응 차원...귀성객 편의 제공

홈&모바일입력 :2017/01/25 10:04

현대엠엔소프트가 설 명절 연휴 기간 동안 안정적인 내비게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예기치 않은 장애 발생시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특별 비상근무 체제를 가동한다.

현대엠엔소프트는 설 명절 연휴를 포함해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주요 서비스 및 고객 관련 부서가 협력하는 형태로 비상대응조직을 구성한다.

비상대응조직은 ‘실시간 모니터링 센터’ 상주 근무와 별도의 재택 근무를 병행하며 실시간 교통정보 등각종 서비스 모니터링 및 긴급 장애 처리 등 업무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설 연휴 기간 동안 현대엠엔소프트는 ‘맵피’를 포함한 자사 내비게이션 서비스의 인증 및 검색, 경로 탐색 및 경로 안내, 실시간 교통정보 등의 모니터링을 강화한다.

관련기사

현대엠엔소프트는 내비게이션 서비스 모니터링 이외에도 연휴 기간 동안 IT 장비 등의 인프라 모니터링과 교통정보 등의 어플리케이션 모니터링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고객 및 사용자 불편을 최소화한다는 방침이다.

현대엠엔소프트 관계자는 "민족의 대이동이 일어나는 설 연휴에는 교통량과 통신량이 크게 증가한다"며 "실시간 모니터링을 강화한 특별 비상근무 체제를 통해 안정적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귀성객들이 내비게이션으로 인한 불편 없이 즐겁고 편안하게 고향에 다녀올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대엠엔소프트는 올해 설 연휴 내비게이션 장애를 방지하기 위한 비상 대응 체제를 가동한다. (사진=현대엠엔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