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 선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 한 해 동안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를 이용한 고객 중 최우수 고객 15명을 선정, 가족과 함께하는 건강검진권(2인)과 5성급 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부품과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포인트를 적립해 차량을 유지, 보수하는데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신차, 중고차 구분 없이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를 구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벤츠 상용차 고객 중 82%가 가입돼 있으며 포인트 금액의 98%를 만료 전 소진하고 있다.
관련기사
- BMW·다임러, 카셰어링 서비스 합병 검토2016.12.29
- 다임러 트럭, 벤츠 상용차 용인 서비스센터 오픈2016.12.29
- 다임러 트럭 코리아, 겨울철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2016.12.29
- 다임러 트럭 "뉴 아록스 덤프트럭 사면 차량용 냉장고 증정"2016.12.29
전국 벤츠 상용차 서비스센터에서 순정 부품 또는 액세서리 구매시 사용 금액의 1%(골드 카드의 경우 5%, 부가세 제외)가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서비스센터에서 순정 부품 또는 벤츠 컬렉션 구매 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 매거진 'The Truck' 무료 정기 구독권을 제공하고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개최하는 고객 행사에 우선적으로 초청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관계자는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를 통해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