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모바일RPG '더혼' 사전예약 실시

게임입력 :2016/12/06 16:14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정식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더혼이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더혼은 널리 알려져 있는 삼국지 기반의 모바일 액션 MMORPG다. 소설로 주입되어 있던 삼국지 캐릭터의 모습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 해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인다. 육룡이 나르샤에서 언급되어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재조명 된 한국 장수 척준경도 게임에 등장한다.

각 캐릭터들은 고유의 특성을 보유하고 있어 꾸준히 잘 육성하면 어떤 캐릭터이건 최강의 캐릭터가 될 수 있다. 캐릭터를 모아 나만의 조합을 완성해 나가는 재미와 다양한 PVP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들과 경쟁하는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더혼.

삼국지 영웅들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함과 동시에 삼국지 원작 스토리를 그대로 계승한 부분도 인상적이다. 도원결의, 삼고초려 등 인연이 있는 캐릭터를 함께 보유하면 특정 능력치 상승 효과를 획득함으로써 전투를 더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관련기사

무장을 소환할 수 있는 무혼석과 경험치 아이템, 은화 등을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100% 증정하는 더혼은 이를 기념하여 게임 소개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는 역사 속 무장들의 전략적인 조합과 트리플 액션, 핵심 시스템을 인게임 플레이 장면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모바일게임 사업실 방호선 실장은 “무장들을 조합하여 만들어 나가는 트리플 액션의 재미, 더혼이 정식 서비스를 대비하기 위한 사전예약에 돌입한다”며, “삼국지 명장들과 함께하는 액션 전투를 미리 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