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클래식 모델 서비스 캠페인 실시

겨울 타이어 및 액세서리 휠 프로모션도 진행

카테크입력 :2016/09/29 16:04

정기수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다음달 28일까지 전국 43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16년 ForYourStar'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우선 '클래식 모델 서비스 프로모션'을 통해 벤츠 차량을 7년 이상 장기 소유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미 통합서비스패키지(ISP)가 만료된 장기 소유 고객들이라도 부담 없이 차량 정비 서비스 및 부품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2010년 12월 31일 이전에 최초 벤츠 차량을 등록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 방문하면 벤츠 공인 테크니션이 제공하는 전문적인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모든 순정 부품을 15% 할인된 가격에 구입(단, 엔진 오일 및 컬렉션 제외)할 수 있고 브레이크 패드 90% 할인(단, 엔진 오일, 컴비네이션 필터, 브레이크 디스크 함께 교체 시) 혜택도 제공된다.

관련기사

'2016년 ForYourStar’ 캠페인(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이밖에 연식과 상관없이 벤츠 전 차종 고객들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겨울 타이어 및 휠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벤츠 겨울 타이어를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벤츠 액세서리 휠로 4개 교체 시에는 -벤츠 타이어 4개를 무료 장착해 준다.

이번 프로모션은 모두 보험수리와 서비스 패키지 등 다른 행사와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