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개발 중인 모바일 횡스크롤 MMORPG ‘라테일W’와 패션 쇼핑몰 ‘난닝구(NANING9)’의 공동 프로모션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엔라인(대표 이정민)과 제휴를 맺고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최근 2차 테스트를 성황리에 마친 라테일W의 정식 출시을 앞두고 마련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라테일W에 패션을 입히다’는 콘셉트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라테일W의 사전 가입자들에게 난닝구 할인 쿠폰(5%)을 공짜로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또한 난닝구 사이트의 이벤트 페이지에 참여 완료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10만 원 상당의 쇼핑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5% 할인 쿠폰은 이벤트 참여 당일에 지급하며, 10만원 상당의 쇼핑 쿠폰은 다음 달 29일 이벤트 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지급한다는 계획이다.
퍼니글루의 오하덕PM은 “라테일W는 2차 테스트의 긍정적 피드백을 게임 내에 녹여내는 마무리 작업을 하고 있다. 이를 위해 정식 출시를 다음 달 말로 조정했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곳과 프로모션 이벤트를 마련해 이용자들에게 게임 외적인 즐거움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 퍼니글루, 모바일RPG '라테일W' 2차 테스트 시작2017.08.21
- PC게임 블소-테라-뮤-라테일, 모바일로 붙는다2017.08.21
- 리니지M 대박에 "다음 타자는 나야, 나"2017.08.21
- 넥슨 vs 433 vs 카카오, 여름 신작 대결2017.08.21
라테일W는 액토즈소프트의 PC 온라인 게임 라테일의 스토리와 세계관을 계승한 작품으로, 원작의 분위기를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한 게 특징이다.
이벤트 참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테일W 공식 사이트와 난닝구 사이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