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전기 면도기 '시리즈9 프로 플러스 3 in 1 에디션' 출시

세안부터 밀착면도·피부 관리까지 통합 관리

홈&모바일입력 :2024/11/25 17:22

한국P&G의 독일 소형 가전 브랜드 브라운은 면도 전··후 과정을 관리할 수 있는 전기 면도기 '시리즈9 프로 플러스 3 in 1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은 하나의 기기로 세안, 면도, 피부 관리를 한 번에 돕는 3-in-1 전기 면도기다. 본체와 클렌진용 액세서리가 구성품으로 포함됐다.

본체인 시리즈9 프로 플러스는 4단계 멀티 커팅으로 뛰어난 절삭력과 부드러운 면도 경험을 제공한다. 4단계 멀티 커팅 요소 중 하나인 '울트라 씬 옵티포일'은 피부에 최대 -0.01mm까지 초밀착해 피부 속 수염을 절삭한다. 프로 블레이드는 피부에 누워있어 절삭하기 까다로운 수염을 세워 면도한다.

한국P&G 브라운 '시리즈9 프로 플러스 3 in 1 에디션' (사진=한국P&G 브라운)

프로 컴포트 헤드는 본체에 장착해 사용하는 부품이다. 면도 전 약 400개의 촘촘한 실리콘 강모가 빈틈없이 세안을 도와준다. 실리콘 팁이 피부 위에서 미세하게 진동해 숨은 수염을 피부 위로 끌어올려 더 깔끔하게 절삭되는 면도 환경을 만들어 준다.

피부 관리용 액세서리 프로 케어 헤드는 브라운만의 '스킨 인퓨전 기술'이 탑재됐다. 분당 1만 번 미세 진동으로 보습제를 피부 깊숙이 흡수시켜 면도 후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브라운 '시리즈9 프로 플러스 3 in 1 에디션'은 이날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 먼저 출시된다.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신제품을 구매하면 신세계 상품권과 세정액 6개입을 증정하는 등 이벤트가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