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박병무, 엔씨)는 모바일 RPG 호연에 신규 한정 영웅 포화란을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25일 진행했다.
원작 ‘블레이드&소울’의 보스 포화란이 호연에서 불속성 원거리 공격 영웅으로 등장한다. 이용자는 포화란의 리더 패시브 스킬로 일반 공격을 단일 혹은 범위 공격으로 바꿀 수 있다.
포화란 한정 의상 아이템 '육지의 악동'도 함께 공개됐다. 포화란 육성을 지원하는 신규 영웅 맞이 부스팅 이벤트는 10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신규 수호령 연화가 추가됐다. 오의 무공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모든 속성 추가 피해 증가, 화속성 추가 피해 증가 등 버프를 주는 수호령이다.
연화 소환 확률이 상승하는 이벤트도 10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도전 던전 새로운 시즌도 시작됐다. 이용자는 도전 던전 공략에 성공한 층수에 따라 ‘도전의 증표’를 받는다.
이와 함께 엔씨는 신규 서버 예하랑을 오픈했다. 이용자는 새로운 서버에서 호연을 즐기며 ▲특수 영웅 확정 모집권 3개 ▲선택 달인 영웅 모집권 3개 ▲영웅 모집권 100개 ▲신석(게임 내 재화) 1천400개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 엔씨, LLM 수행능력 검증하는 '바르코 Judge LLM' 출시2024.09.23
- 엔씨소프트 호연, 신규 지역 '수월 평원' 업데이트 진행2024.09.20
- 엔씨소프트 리니지M, ‘VANGUARD: 낭만의 시대’ 업데이트 콘텐츠 공개2024.09.19
- 엔씨, 블레이드앤소울 리뉴얼 서버 'BNS NEO' 사전예약 시작2024.09.19
호연은 이용자의 피드백에 따라 ▲신규 지역 수월 평원 난이도 조정 ▲대사막~수월평원 지역의 콘텐츠 난이도와 아이템 획득 보상 상향 ▲신규 장비와 장신구 아이템 추가 등을 반영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호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