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이 지난해 환기청정기 렌탈과 함께 론칭한 '나비엔 환기시스템 케어서비스'를 모든 제조사의 환기 제품을 대상으로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나비엔 환기시스템 케어서비스는 클리닝과 필터 교체 등을 통해 환기 제품을 언제나 최적의 상태로 유지해 공기질을 쾌적하게 관리하도록 돕는 서비스다.
환기시스템 사용 환경과 작동 상태를 전반적으로 점검하고, 강력 진공청소기를 사용해 본체 내부와 '전열교환기'의 오염물질을 제거한다.
또한 모든 제조사 제품에 적용 가능한 맞춤 제작필터로 큰 먼지와 초미세먼지를 제거하는 기능의 '프리필터'와 '집진필터'를 교체한다.
서비스 비용은 1회당 5만5천원이다.
경동나비엔은 내달 말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경동나비엔 이외의 환기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1천 명에게 케어서비스 1회 무료 체험을 제공한다.
경동나비엔 환기청정기 렌탈을 신규로 신청하면 6개월 간 렌탈료를 면제해준다.
관련기사
- "숙면 팔아요"…경동나비엔, 단꿈상점 새단장2024.09.09
- "버려진 보일러 작품으로"…경동나비엔, 국민대와 아트웍 공모전2024.09.05
- "AI로 수면 케어"…경동나비엔, 숙면매트 출시2024.09.04
- 경동나비엔, 기후산업박람회서 미래 제품 선공개2024.09.03
한편 경동나비엔의 환기청정기는 공기청정은 물론 환기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오염된 공기는 외부로 배출하고, UV-LED가 탑재된 청정 필터시스템을 통과한 깨끗한 공기를 실내로 공급하는 원리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모든 고객이 쾌적한 공기를 누릴 수 있도록 케어서비스를 확대했다"며 "환기청정기를 필두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관련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