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를 주관하는 미국 소비자기술협회(CTA)가 28일(미국 현지시간) 새로운 로고를 발표했다.
CTA는 이날 "새 로고는 그간 써 왔던 로고를 기리는 동시에 미래를 향한 도전 의지를 담았다. 교차하는 요소들은 기술 산업이 사회와 맺고 있는 연결을 상징하며, 기술이 우리의 삶에 자연스럽게 융합되어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비전을 형상화했다"고 설명했다.
CTA는 CES 새 로고 공개와 함께 CES 공식 웹사이트도 개편했다. CTA는 "새 웹사이트는 기술 혁신의 새로운 허브이자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어 가는 사람과 기술을 선보이는 장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올해 1월 9일부터 12일까지 미국 네바다 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4에는 4천312개 업체와 기관, 1천442개 스타트업이 참여했고 행사 기간 중 13만 8천여 명이 방문했다. CES 2025는 내년 1월 7일부터 10일까지 개최 예정이다.
관련기사
- [특별기고] CES2024를 통해 본 미디어 기업의 미래와 대응2024.01.23
- [CES2024 참관기] CES2024의 성과, 의미, 그리고 과제2024.01.15
- "상생협의체 결론 나려면 쿠팡이츠 새 상생안 내놔야"2024.11.08
- 김밥·라면·해산물 등 먹거리 지역축제…성공 또는 최악2024.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