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이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사내 문화 조성·실천을 위해 고객가치실현위원회를 발족했다고 25일 밝혔다.
휴롬은 전사적인 차원에서 효율적이고 일관된 고객가치 실현을 위해 본부간 자발적인 목표 수립과 이행을 도모하고 이를 관리하는 정기적인 회의체로서 기존 소비자중심경영(CCM) TF팀을 고객가치실현위원회로 승격해 운영한다.
지난 24일 휴롬 서울사옥에서 진행된 발족식에는 김재원 대표를 비롯해 휴롬 최고고객책임자(CCO)인 고객경영본부 김정민 본부장 등 12명의 임직원이 참석해 고객가치 실현을 위한 비전을 공유하고 향후 방향성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휴롬 고객가치실현위원회는 기존 각 팀으로 구성된 CCM TFT 조직을 R&D, 생산, 품질, 마케팅, 영업, 법무, 인사 등 본부로 확장해 회의체를 구성했다. 또 전사적으로 고객가치 실현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연간 운영 목표지표를 설정·실천하며 고객 권익을 증진시키는 매개체로서의 역할을 다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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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재원 휴롬 대표는 "전사적으로 고객 만족에 대한 인식을 내재화하고 각 조직 실천을 체계화해 앞으로 고객 중심 경영 선도 기업으로서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휴롬은 2016년 첫 CCM 인증 이후 소비자중심경영 문화를 지속적으로 확산한 성과를 인정 받아 작년 말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최고상인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