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워치7·울트라·갤럭시버즈3 공식 렌더링 공개

유명 IT 팁스터 에반 블라스 공개

홈&모바일입력 :2024/06/28 08:34    수정: 2024/06/28 08:47

삼성전자가 다음 달 10일 갤럭시 언팩 행사를 열고 신제품을 공개할 예정인 가운데, 차세대 스마트워치 ‘갤럭시워치7’, ‘갤럭시워치 울트라’와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3’, ‘갤럭시 버즈3 프로’의 공식 렌더링으로 추정되는 사진이 공개됐다.

IT매체 샘모바일은 27일(현지시간) 유명 IT팁스터 에반 블라스(@evleaks)가 공개한 렌더링 사진들을 보도했다.

삼성전자 갤럭시워치7을 비롯한 차세대 웨어러블 제품들의 렌더링이 공개됐다. 사진은 갤럭시워치7 렌더링 (사진=에반블라스 엑스 @evleaks)

이 렌더링에서 갤럭시워치 7의 디자인은 전작과 매우 유사하지만 실리콘 손목 스트랩이 전작과 다르다. 색상은 그린, 실버, 크림 등 3개 색상에 스트랩 색상은 실버와 화이트 등으로 제공된다.

갤럭시워치 울트라 렌더링 (사진= 에반 블라스 엑스 @evleaks)

더 스포티한 디자인의 갤럭시워치 울트라는 화이트 스트랩을 갖춘 실버 색상과 블랙과 다크 그레이의 투톤 컬러 모델, 오렌지 스트랩을 갖춘 블랙 색상 모델이 눈에 띈다.

또,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3와 갤럭시 버즈3 프로의 렌더링도 보인다. 갤럭시 버즈3 프로의 경우 고무 이어팁이 있는 모델로 추측된다. 특이한 점은 갤럭시 버즈3와 갤럭시 버즈3 프로 모두 이어폰 기둥에 검은 스트랩이 자리하고 있는데 이는 ‘블레이드 라이트’(Blade Lights)라는 LED 조명이 탑재될 것으로 예상된다.

갤럭시버즈3 렌더링 (사진= 에반 블라스 엑스 @evleaks)

샘모바일은 공개된 차세대 갤럭시워치 모델과 이미 출시된 갤럭시워치FE를 포함한 삼성전자 웨어러블 기기에서 공통적으로 포인트로 파란 색과 주황색이 디자인 요소로 쓰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 작은 디자인 요소는 갤럭시워치FE와 갤럭시워치7 손목 스트랩, 갤럭시 버즈3, 갤럭시 버즈3 프로의 기둥 끝, 충전 케이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올해 출시될 삼성 갤럭시 웨어러블 제품들의 대부분은 더욱 스포티한 디자인을 채택됐으며, 인공지능(AI) 기술의 발전 덕분에 많은 기능 개선이 기대되고 있다.

삼성전자는 다음달 10일 오후 3시(한국시간 오후 10시)에 프랑스 파리에서 언팩 행사를 열고 갤럭시Z플립·폴드6와 함께 ▲스마트워치 '갤럭시워치7 시리즈' ▲반지형 웨어러블 제품 '갤럭시링’ ▲무선이어폰 ‘갤럭시버즈3 시리즈'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