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T는 신용인증 기반 안전한 데이팅 앱 ‘빌리피’에 미혼인증 기능을 추가했다고 24일 밝혔다.
빌리피는 사용자 신뢰를 높이기 위해 신용인증 기능을 도입한 데 이어 미혼인증 기능을 추가해 더욱 안전한 데이팅 환경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미혼인증 기능은 기혼자 유입을 제한해 결혼 사실을 숨기고 데이팅 앱을 이용하는 악성 사용자를 줄이고자 하는 목적으로 도입했다.
SBT 관계자는 “빌리피 사용자가 안심하고 파트너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데이팅 앱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잘못된 정보 제공을 통한 데이팅 사기를 방지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했다.
관련기사
- 시큐차트글로벌, AWS 파트너 소프트웨어 패스 인증 획득2023.08.21
- 페이크파인더 개발사 시큐차트글로벌, ISMS 인증 획득2023.05.10
- 시큐차트글로벌, 82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유치 완료2022.11.04
- 에버스핀, 기업 간 분쟁 촉발하는 데이터 스크래핑 4천만건 해결2024.05.17
빌리피는 간편하게 미혼인증을 완료할 수 있게 해 사용자 편의를 높였다. 인증 과정은 카카오 간편인증 시스템을 사용하면 된다. 복잡한 서류 발급 절차 없이 쉽고 빠르게 인증을 완료할 수 있다.
SBT 관계자는 “이번 미혼인증 업데이트로 사용자 불안감을 해소하고, 안전하게 새로운 만남을 추구하는 사용자에게 큰 호응을 받을 것을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사용자 피드백을 반영해 지속해서 서비스를 개선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