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5L 에어프라이어' 출시

직관적인 다이얼 조작부로 조리 온도·시간 설정 편리

홈&모바일입력 :2024/04/18 09:51

주방가전기업 쿠첸이 사용이 편리한 사각 바스켓으로 다양한 조리를 손쉽게 할 수 있는 '5L 에어프라이어'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쿠첸이 올해 처음 선보인 에어프라이어 신제품은 공간 효율성이 높은 사각 바스켓을 갖춰 여러 음식을 한 번에 조리할 수 있다. 바스켓은 일체형으로 세척 및 관리가 편리하며 넉넉한 5L 용량으로 1인 가구부터 4인 이상 가구까지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직관적인 다이얼 조작부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조리 온도는 80도부터 200도까지 10도 단위로 설정 가능하며 시간은 최대 60분까지 1분 단위로 세밀하게 조절된다.

쿠첸 '5L 에어프라이어' 아이보리 색상 (사진=쿠첸)

특히 제품 상단에 레시피 가이드가 표기돼 있어 더 간편한 조리가 가능하다. 사람들이 에어프라이어로 자주 해먹는 10가지 메뉴를 맛있게 완성하는 온도와 시간을 안내한다. 신제품은 빠르고 강력한 X-싸이클론 360도 고속 공기 순환 시스템으로 음식을 뒤집지 않아도 열을 균일하게 전달한다.

관련기사

이 밖에도 에어프라이어 바스켓 손잡이를 열에 강한 재질로 제작해 화상 위험을 방지했다. 바스켓을 꺼내면 제품이 자동으로 일시 정지되며 장시간 연속 동작 등 온도 과열 시에는 전원이 자동으로 꺼지는 과열 방지 시스템을 적용했다.

디자인은 심플하면서도 미니멀한 외관을 갖췄다. 색상은 아이보리, 그레이 2가지로 출시했다. 가격은 9만9천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