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 기대작 '에오스 블랙', 사전예약 100만 돌파

상반기 흥행 기대작 중 하나

게임입력 :2024/04/15 11:51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상반기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의 사전예약자 수가 100만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에오스 블랙’은 MMORPG의 본질과 더욱 강렬해진 전투 쾌감을 앞세워 빠르게 사전예약 100만 명을 넘어섰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용자들은 PvP 재미 요소를 극대화한 ‘치욕’ 등의 시스템과 지정 거래를 통한 자유 경제 시스템에 특히 큰 관심을 가지며, 게임 출시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여기에 더해 ‘에오스 블랙’은 베타 테스트 도중 캐릭터명 선점 서버 8개가 모두 마감되어 2차 증설을 실시하는 등 상반기 기대작으로 떠오른 상황이다. 

에오스 블랙 사전예약자 수 100만 돌파.

특히 이 게임은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진행된 베타 테스트에서는 협동을 기반으로 한 길드 시스템, 던전과 월드 보스 등에서의 경쟁 및 협력 플레이에 대해 호평 받았다. 블루포션게임즈 개발진은 테스트 중에도 빠른 대응과 현황 안내 등을 통해 게임 서비스 기조인 이용자 소통에 힘을 쏟았다. 베타 테스트는 이용자 성원에 힘입어 종료시간이 5시간이나 연장되는 등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알려졌다. 

관련기사

‘에오스 블랙’은 사전예약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에오스 블랙의 론칭을 기다리는 이유’를 주제로, 공식 커뮤니티인 네이버 카페에 이벤트 게시글 작성시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사전예약자 수 목표 달성도에 따라 추후 론칭 시 게임에 도움이 되는 장비 제작 재료, 희귀 등급 소환권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