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는 오픈월드 어드벤처 RPG ‘원신’에서 4.6 버전 ‘두 세계로 번진 불과 사그라드는 붉은 밤’ 업데이트를 오는 24일 실시한다.
‘두 세계로 번진 불과 사그라드는 붉은 밤’에서는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이자 주간 보스로 캐릭터 ‘아를레키노’가 추가되며, 폰타인의 새로운 수중 지역 ‘지난날의 바다’와 이나즈마의 뮤직 페스티벌에서 진행되는 리듬 게임이 함께 공개된다.
5성 불 원소 속성의 아를레키노는 ‘생명의 계약’이라는 메커니즘을 활용하는 캐릭터로, 피해를 입은 적의 회복을 막고 자신의 공격력을 강화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생명의 계약’을 소모해 일반 공격으로 더 강력한 불 원소 피해를 줄 수 있으며, 전투 중에는 오로지 원소폭발을 활용해 HP를 회복할 수 있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또한 신규 주간 보스로도 등장하는 아를레키노는 여행자에게 받는 피해가 증가하고 회복을 막는 ‘핏값’을 부여한다. 이때 핏값을 상환하는 데 성공하면 여행자는 강공격 강화 효과를 보상으로 획득하게 된다.
벽난로의 집 아이들에게 아버지라 불리는 아를레키노는 신규 5성 장병기 '붉은 달의 형상'과 복각한 리니와 함께 전반부 기원에 등장하며, 후반부 기원에서는 방랑자와 백출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신규 지역 ‘지난날의 바다’는 폰타인이 탄생하기 전 번성했다가 멸망한 수중 제국 ‘레무리아’의 유적이 남아 있는 곳으로, 이곳에서는 특별한 용과의 만남과 보스 몬스터 ‘골렘 군단장’과의 전투가 기다리고 있다.
관련기사
- 농심 레드포스, PC방 프랜차이즈 '레드포스 PC아레나'서 원신 이벤트 진행2024.02.20
- 호요버스, '원신과 함께하는 워킹 챌린지 DASH!'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2024.02.16
- 호요버스, 상설 테마 카페 '원신 Cafe in Seoul' 오픈2023.11.29
- 호요버스, '원신 Cafe in Seoul' 테마 카페 29일 오픈2023.11.21
이 밖에 이나즈마에서는 이토와 함께 뮤직 페스티벌 '아라타키 로큰롤 라이프 무지갯빛 투어'를 준비하게 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기간 한정으로 개방되는 리듬 게임을 플레이해 볼 수 있다.
이벤트에서는 나만의 악보를 만들 수 있고, 공유 코드를 활용하면 친구들과 함께 도전에 참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악기 ‘밤바람 호른’도 획득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