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누적 100만 다운로드 돌파...특별 이벤트 마련

특별 이벤트 100만 페스타 통해 추가 선물 제공

게임입력 :2024/04/11 10:56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차세대 키우기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의 누적 다운로두 수 100만 돌파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소울 스트라이크는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 이벤트 ‘100만 페스타’를 열어 핵심 재화 에테르 ‘100만 개’를 선물한다. 일주일 간 출석만 해도 에테르는 물론 스킬, 동료, 유물 소환권을 각각 200매씩 획득할 수 있다. 새롭게 열리는 ‘라스크의 마법 룰렛 이벤트’에서도 선물보따리를 푼다. 미션 수행을 통해 얻은 티켓으로 룰렛을 돌려 에테르와 각종 소환권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라스크의 야망’ 이벤트 던전과 ‘14일 미션 이벤트’를 통해서도 게임 아이템을 풍성하게 받을 수 있다.

영혼 장비를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별의 영혼’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별의 영혼은 필드 전투 중 제한된 횟수만 열리며, 간단한 미니 게임을 통해 획득하게 된다. 쉘터에 신규 건물인 ‘영혼 연구소’를 건설한 후 영혼 장비를 뽑으면 획득한 별의 영혼을 사용해 선택한 영혼 장비의 등급을 높일 수 있다. 보다 높은 등급의 영혼 장비 획득 기회가 열려 캐릭터 성장의 즐거움을 배가 시켜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 누적 100만 다운로드 기념 특별 이벤트 마련.

베타 버전으로 운영 중인 ‘어둠의 성전’도 업그레이드된다. 무작위 맵 생성과 타임 어택이라는 콘텐츠 특징이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신규 보스 ‘어둠의 심장’을 선보이는 것. 새로운 보스에게 입힌 데미지 수치와 클리어 시간에 따라 더 높은 랭킹을 차지할 수 있다.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SSS 직업 선택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업적이 새롭게 추가되며 던전 콘텐츠 확장, 정복자 단계 튜토리얼 강화 등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이벤트 및 업데이트 소식들은 공식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