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인덕션 인피니트 라인 '앰버서더' 모집

3월 24일까지 삼성닷컴에서 총 40명 모집

홈&모바일입력 :2024/03/12 08:12

삼성전자가 2024 비스포크 인덕션 인피니트 라인 출시를 맞아 신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비스포크 앰버서더'를 이달 24일까지 모집한다.

응모가 진행되는 삼성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셰프, 리빙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사전 비스포크 앰버서더' 들의 인덕션 신제품 리뷰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가 '비스포크 앰버서더'를 3월 24일까지 모집한다.(사진=삼성전자)

'비스포크 앰버서더' 신청을 희망하는 소비자는 ▲기대되는 앰버서더의 리뷰 사진을 내려받고 ▲인덕션 설치를 희망하는 공간을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삼성전자는 총 40명의 '비스포크 앰버서더'를 선정할 예정이다. 비스포크 인덕션 인피니트 라인 플렉스존 모델 20대 및 싱글 3구 모델 10대, 비스포크 인덕션 싱글 3구 모델 10대를 증정한다. 

'비스포크 앰버서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4 비스포크 인덕션 인피니트 라인은 세계적인 '매트(Matte, 무광)' 인테리어 트렌드와 발맞춘 제품이다. 세련된 '무광 디자인'과 일반 글라스 대비 스크래치에 1.5배 강한 '고경도 인피니트 글라스'가 특징이며, 프리미엄 주방에 자주 사용되는 대리석, 세라믹, 원목 등 고급 소재와도 조화롭다.

관련기사

▲최대 3,400W의 '초고화력' ▲국물이 넘치지 않게 자동으로 화력을 조절하는 '물 끓음 감지'는 물론 스마트싱스(SmartThings) 앱으로 더욱 편한 '자동 맞춤 요리' ▲밀키트·간편식 바코드를 스캔하면 알아서 조리하는 '스캔쿡' 등 맞춤 AI 기술로 더욱 편한 '스마트 쿡' 기능을 사용해 여유롭게 요리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비스포크 앰버서더에 지원해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혁신적인 성능을 모두 갖춘 '비스포크 인덕션 인피니트 라인'으로 차원 높은 키친라이프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