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오리진3에 신규 육성 콘텐츠 업데이트

‘길드 각인’과 ‘탈 것 장비 보석’ 2종 선보여

디지털경제입력 :2024/01/09 16:34

웹젠(대표 김태영)이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에 신규 육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육성 콘텐츠는 ‘길드 각인’과 ‘탈 것 장비 보석’ 2종이다.

‘길드 각인’은 길드에 소속된 게임 회원들이 이용할 수 있는 캐릭터 육성 콘텐츠다. 보름달, 그믐달, 초승달 3종의 룬 각인을 통해 옵션 효과를 강화할 수 있다.

특히 보름달 룬의 등급을 상향할 경우 길드 콘텐츠 ‘천사의 시련’ 진행 시 적용되는 ‘보름달의 분노’ 스킬을 획득하고 강화할 수 있다.

‘탈것 장비 보석’ 콘텐츠도 추가한다. 탈것 장비에 보석을 장착하고 강화할 수 있는 콘텐츠로 각기 다른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3종의 보석을 장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신역 명상’ 시스템도 도입한다. 사용 캐릭터가 움직이지 않거나 접속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경험치를 비롯한 다양한 전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기존 명상 보상 외에 신역 경험치와 신역 자동 사냥 보상도 가능하다.

신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청룡의 여의주’를 수집해 신년 호칭 및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수집 이벤트와 길드원들과 보너스 혜택을 나눌 수 있는 ‘길드 상점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