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가 디지로카앱 고객 주변 가게의 혜택과 정보를 지도로 한 눈에 보여주는 ‘내 주변’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디지로카앱 ‘혜택 플러스’ 탭의 ‘내 주변 혜택받기’에서 이용 가능한 해당 서비스는 고객의 위치 정보 및 지도를 활용해 이용 가능한 카드 혜택과 할인 쿠폰, 서울시 ‘착한가격업소’ 및 인기/신규 가게 위치 등 주변 가게 혜택과 정보를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주변 상권과 비교해 저렴한 가격으로 외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울시 착한가격업소’와 심야 및 공휴일에도 문을 여는 전국 ‘공공심야약국’ 정보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최저가 주유소 정보와 현재 위치에서 등록된 집, 회사 주소까지 가장 빠른 대중교통 정보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 롯데카드 '띵크어스 파트너스' 기업 선발… ESG 기업 육성2023.12.18
- 롯데카드, 렌터카 예약 서비스 '로카 렌터카' 오픈2023.11.28
- 롯데카드,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으로 서비스 일시 중단2023.10.13
- 롯데카드 '2023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2023.09.05
롯데카드 관계자는 ”디지로카앱 내 주변 서비스는 고객에게는 유용한 주변 가게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고, 소상공인에게는 가게 주변에 있는 고객에게 가게를 알릴 수 있는 서비스”라고 말했다.
이어 “서울시 착한가격업소 등 공공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고 고객 취향과 동네 가게를 정교하게 매칭해주는 점이 이 서비스의 강점”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