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최근 명품에 이어 프리미엄 리빙으로 확장된 리셀 트렌드를 반영해 프리미엄 중고 가구 상품을 강화하고 연말 가성비 인테리어족 공략에 나선다.
SSG닷컴은 프리미엄 리빙 공식스토어 내 리셀 플랫폼 ‘풀티(fullty)’를 입점했다고 19일 밝혔다. 엄선한 200여종 상품을 먼저 선보이며 브랜드·상품은 순차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풀티는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중고 상품을 매입해 판매하는 리셀 플랫폼으로 사용감이 거의 없는 명품 가구·소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전문가 검수를 통해 정품만을 판매하며 가품일 경우 구매가격 300% 금액 보상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상품 상태·사용도 등에 따라 S, A+, A, B급으로 상품 등급을 나눠 가격을 책정하고 스크래치, 오염 등 상세 정보도 함께 안내한다.
개인 간 중고 거래의 불편함 없이 풀티가 고객이 사용하던 상품을 직접 검수하고 보관, 관리해 구매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국내에 재고를 보유하고 있어 주문 후 1일~3일 내 빠른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원하는 날 지정일 배송도 가능하다.
관련기사
- 이마트·SSG닷컴, 설 선물세트 예약 시작2023.12.18
- SSG닷컴, 크리스마스 선물 할인 판매2023.12.17
- SSG닷컴, 2023년 결산 '뷰티 어워즈' 개최2023.12.11
- SSG닷컴, 남해산 제철 수산물 사전 예약 받는다2023.12.10
SSG닷컴은 "풀티의 신뢰도 높은 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가 회사의 프리미엄 이미지와 ‘믿고 사는 즐거움’ 슬로건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입점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풀티에서는 대표 상품으로 ‘놀 사리넨 테이블 S급’을 500만원대에, ‘글라스이탈리아 쉬머 미러 S급’을 260만원대에, ‘까시나 데드라인 미러 A+등급’을 170만원대에, ‘아르떼미데 톨로메오 마이크로 테이블램프 화이트 S급’을 27만원대에 판매한다.
SSG닷컴 조윤경 리빙·생활 상품기획(MD)팀장은 “연말을 맞아 분위기 있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프리미엄 중고 리빙 상품을 제안하고자 한다”며 “국내 빠른 배송이 가능하고 S등급 상품은 일반적인 해외직구 최저가보다 저렴하므로 합리적인 가격에 집 분위기를 바꿔보길 추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