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24일까지 시즌오프 상품 할인

인기 쇼핑몰 및 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1천550곳 이상 대거 참여

중기/스타트업입력 :2023/12/12 08:29    수정: 2023/12/12 08:29

카카오스타일(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가을·겨울 상품을 최대 93% 할인 판매하는 ‘지그재그 파이널세일’을 오는 12월 24일까지 2주간 연다고 12일 밝혔다.

지그재그 파이널세일에는 ‘핫핑’, ‘베니토’, ‘블랙업’, ‘원로그’, ‘잇모멘텀’, ‘퍼빗’ 등 인기 쇼핑몰부터 ‘스파오’, ‘미쏘’, ‘시야쥬’, ‘커버낫’, ‘로엠’ 등 패션 브랜드, ‘에뛰드’, ‘스킨푸드’, ‘에스쁘아, ‘비브리브’ 등 뷰티 브랜드, ‘오아’ ‘메이드모먼’ 등 라이프 브랜드까지 1,천550곳 이상 대거 참여한다. 특히, 주차별 32개씩 총 64개 스토어가 참여하는 FW 시즌오프 행사가 이번 파이널세일의 메인이다.

지그재그는 다양한 할인코너도 운영한다. 먼저 단독 특가 코너를 통해 지그재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주력 제품으로 로엠 ‘핸드메이드 맥코트’, 에뛰드 ‘재창조 메이커 쉐딩 멀티 스틱’, 메디힐 ‘토너 패드’, 베니토 ‘리얼 와이드 폭스퍼 벨티드 패딩’, 사뿐 ‘르베라 스퀘어 롱부츠’  등이 있다.

이밖에 크리스마스 및 연말 준비를 위한 직진배송 상품을 모은 ▲직진배송 특가, 50% 이상 할인 상품을 추천해주는 ▲아울렛 특가, 지그재그에서 최저가로 판매 중인 상품을 모은 최저가 도전, 매일 정오부터 단 12시간만 할인해주는 ▲매일 12시 특가 등이 있다.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풍성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모든 고객에게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20% 쿠폰팩을 지급하며, 매일 저녁 8시에는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는 선착순 사용 쿠폰도 250명 한정으로 준다. 또한, 1주차에는 무제한으로 쓸 수 있는 최대 2만 원 쿠폰팩(2종)을, 2주차에는 최대 5만 원 장바구니 쿠폰팩(8종)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마지막으로 매일 정오부터 FW 시즌오프 상품 속 제티를 찾으면 랜덤으로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제티 찾기 이벤트’와 셀린느 미디움 폴코백 트리옹프 또는 맥북 프로 M3 14인치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래플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2023년 한해동안 지그재그를 찾아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올해 마지막 대규모 할인 행사를 마련, 연말 쇼핑 대목 분위기를 지속 이어가고자 한다”며 “고물가 부담 속 인기 패션·뷰티·라이프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