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지스타2023' 서브컬처 출품작 이벤트 마련

B2C 부스에 자체 개발작 테르비스 포함 서비스 서브컬처 장르 출품

디지털경제입력 :2023/11/14 11:00

웹젠(대표 김태영)은 ‘지스타 2023’ 출품작 중 서비스를 시작한 서브컬처 게임 2종의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웹젠은 ‘지스타 2023’ B2C관에 자체 개발작 ‘테르비스’를 포함한 3종의 서브컬처 작품을 출품한다. 이 중 올해 3분기에 먼저 선보인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와 ‘라그나돌’에서는 출품을 기념해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와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는 게임 내에서 무료 뽑기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6일 13시부터 23일 새벽 4시까지다. 게임 회원들은 기간 내 매일 1회의 무료 뽑기를 할 수 있고, 계정당 1회 한정으로 10회의 무료 뽑기도 진행할 수 있다. 부스 현장에 방문해 게임 시연까지 참여하면 ‘무료 환마석’과 ‘맘스참치 버거’가 포함된 쿠폰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웹젠, ’지스타 2023’ 서브컬처 출품작 게임 이벤트 마련.

‘라그나돌’은 웹젠 경품 교환소에서 진행하는 2가지 인증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게임 내 전투력에 해당하는 5만 이상의 ‘요력’을 인증하면 ‘용맥의 침상 족자봉’을 수령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그나돌 부스 SNS 인증 이벤트도 준비했다. 라그나돌 부스를 촬영해 개인 SNS에 공유하면 ‘현무 멀티 아크릴 스탠드’를 수령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웹젠은 라그나돌 시연에 참여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무료 환요석’ 3천개, ‘스태미나’ 등 풍성한 보상이 담긴 ‘지스타 2023 스페셜 쿠폰’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준비했다. BTC 부스와 야외 부스에서 미션에 참여해 ‘스탬프’를 모으면 개수에 따라 ‘골프패키지’ 등 다채로운 경품을 지급한다.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지스타 전시 기간 동안 부스를 방문하면, 요일별로 선착순 100명에게 ‘웹젠프렌즈 2024 캘린더’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