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오프라인 학원 시장에 진출한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초등 및 중등 대상 국어, 논술/수학 프리미엄 학원 ‘문해와 수리’를 연다고 1일 밝혔다.
‘문해와 수리’는 아이스크림에듀의 대표적인 스마트러닝 브랜드 ‘아이스크림 홈런’의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교육업계에서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문해력과 사고력 향상에 특화된 학습 콘텐츠를 선보이는 학원이다.
커리큘럼은 초중등 교육과정에서 다루고 있는 내용과 최근 20년간 수능에서 출제된 모든 개념, 배경지식을 접목해 주입식 공부 방식을 벗어나 다양한 관점에서 생각하는 구조적, 수학적 사고력 맟춤 교육으로 구성됐다.
특히 국어는 학생의 사고력이 형성, 확장, 강화되는 순서에 따라 프로그램이 설계됐으며, 학년별 적정 학습 소재 및 훈련 방법을 제공한다. 수학은 단순히 반복적인 문제 풀이 보다는 문제를 분석하고 개념을 적용하는 훈련을 통해 새로운 유형의 문제도 해결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문해와 수리’는 오는 12월 본격 개강할 예정이며, 이에 앞서 교육업계에서 저명한 교수 및 입시 컨설턴트를 특별 초빙해 문해와 수리’, ‘수능 최적화 공부법’, ‘진로 진학’ 등 초중등 학부모가 필수로 알아야 할 주제로 특강도 진행한다.
대치동 본원에서 11월 8일과 14일, 25일, 28일 총 4회에 걸쳐 열리며, 특강에 참석하는 학부모에게는 수업 1회와 진로 진학 컨설팅 1회, 레벨 테스트를 무료로 제공하고 국어와 수학 교재 각 1권 증정한다.
관련기사
- 아이스크림미디어 에듀뱅크AI, ‘GESS 에듀케이션 어워드’ 결선 진출2023.09.26
- 아이스크림미디어,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 참가…띵커벨·뚜루뚜루 전시2023.09.19
- 아이스크림미디어, 수해 복구 위해 5천만원 성금 기부2023.07.25
- 아이스크림에듀, 실시간 1:1 미술 수업 ‘아트봉봉’ 오픈2023.07.10
아이스크림에듀는 대치동 본원을 시작으로 서울, 경기 지역에 순차적으로 지점들을 오픈하며, 전국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문해와 수리’는 단순 선행학습을 넘어, 사실적 사고와 논리적 사고, 평가적 사고, 비판적 사고 훈련을 통해 종합적인 이해를 할 수 있도록 교육을 제공한다”며 “미래 AI시대에 필요한 경쟁력을 갖추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