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시행되는 제34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약 30만 명의 응시생들이 시험을 치를 것으로 예상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시험 당일 빠르게 점수를 확인하고 싶은 응시생들을 위해 가답안과 자동채점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에듀윌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한 응시생들을 대상으로 시험 당일 34회 공인중개사 시험의 가답안이 오픈되면 문자를 발송해주는 가답안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간편하게 답안만 입력하면 채점해주는 자동채점 서비스를 제공해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합격 여부를 예측해 볼 수 있다. PC는 물론 모바일로도 이용 가능해 귀갓길에도 쉽게 본인의 점수를 채점해 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시험 당일 오후 6시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목별 교수진이 직접 참여하는 '합격 진단 토크쇼'를 유튜브 라이브로 선보인다. 이번 34회 공인중개사 시험의 난이도 등 과목별 총평을 들어볼 수 있고, 필수 점검 문제도 함께 살펴보게 된다.
관련기사
- 에듀윌, 동문 대상 ’연봉 10억 공인중개사의 영업비밀’ 저자 초청 강연2023.10.11
- 직방, '지킴중개' 서비스 서울 강서구 오픈2023.09.06
- [지디의 타임캡슐] 부동산 스타트업 '집토스' 2년간의 생존기록2023.07.03
- 알스퀘어, 온오프 융합 플랫폼 사업 나선다2023.02.27
과목별 이의제기 가능성 문제도 점검해본다. 매년 공인중개사 시험 종료 후 약 일주일간의 이의제기 기간이 주어진다. 합당한 근거 자료와 함께 이의제기를 해 볼 수 있고, 평균적으로 2~3문제가 수용되며 이를 통해 추가 점수 확보가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은 매해 공인중개사 시험 종료 후 가장 빠르고 정확한 가답안과 자동채점 서비스를 제공해 수험생들이 합격 여부를 확인해 볼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면서 "특히 1~2점 차이만으로도 등락이 결정되는 만큼 이번 합격 진단 토크쇼에 꼭 참여해 추가 점수 상승의 가능성까지 확인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