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환경예술축제'와글와글 환경놀이터' 개최

28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판교화랑공원에서 열려

유통입력 :2023/10/26 10:08

NS홈쇼핑(대표 조항목)이 28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경기 성남 판교화랑 공원에서 '와글와글 환경놀이터'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와글와글 환경놀이터'는 NS홈쇼핑이 후원하고 판교생태학습원이 주관하여 진행하는 환경예술축제로, 지속 가능한 환경 보전을 위한 문화·예술·환경 감수성 증진 페스티벌로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축제를 매개로 환경문제에 대한 접근성을 낮추고,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한 체험 프로그램과 문화예술 공연으로 진행된다.

NS홈쇼핑

먼저, 친환경 체험 부스와 숲 놀이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예술과 환경을 접목한 탄소제로 컨셉의 10가지 체험 부스에서 실용적인 만들기 및 환경 미션 놀이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또한, 어린이의 환경 감수성 증진을 위한 환경 예술 공연도 열린다.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환경 연극 '쓰레기 꽃'을 비롯해, TV 속 종이접기 선생님과 함께 즐기는 특별 워크숍 '김영만 아저씨와 종이접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NS홈쇼핑 조항목 대표는 "'와글와글 환경놀이터'는 예술 활동을 통해 환경의 소중함과 실천의 중요성을 우리 사회가 다시 생각하게 만드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시민과 기관, 기업이 함께 뜻을 모으는 이번 행사처럼, 앞으로도 우리 삶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가치를 연결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