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청년들-도로교통공단, 배민 라이더 대상 ‘가을백일장’ 진행

건강한 배달문화 조성·라이더 안전운전 응원

인터넷입력 :2023/10/24 10:37

배달의민족(배민) 물류 서비스 전담 우아한청년들이 도로교통공단과 함께 배민 라이더를 대상으로 ‘가을백일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우아한청년들과 도로교통공단이 24~31일 함께 개최하는 이번 가을백일장에서는 배민커넥트 라이더를 대상으로 안전 삼행시를 응모 받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라이더는 안전모, 정지선, 신호등 3가지 키워드 중 하나를 선택해 삼행시를 지으면 된다.

가을을 맞아 라이더 안전운전 문화를 장려하고 건강한 배달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준비된 이번 이벤트에서는 최신 핸드폰, 배민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됐다. 가을백일장에서 1등상(올해의 한석봉상)에 선정되면 갤럭시 Z폴드를, 2등상인 금상(펜 좀 잡아봤상)은 배민상품권 5만원권, 3등상 은상(센스에 놀랐상)은 배민상품권 3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사진=우아한청년들)

참여만 해도 배민상품권 1만원권이 자동으로 응모된다.

우아한청년들은 31일까지 응모된 삼행시 작품 중에서 수상작을 선정해 다음 달 7일 당첨자와 선정작을 배민커넥트 블로그에 공개할 예정이다. 우아한청년들은 배민커넥트 블로그를 통해 배달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구체적으로 블로그에는 배민커넥트 라이더가 받을 수 있는 주유, 정비, 통신, 금융, 의료 등 배-네핏 제휴혜택부터 라이더 맞춤형 프로모션, 배달용품 공구장터 등 팁들이 수록됐다.

관련기사

특히 7월부터 계절별 안전운전 정보를 라이더에게 전달하고 있는 배민커넥트 안전의 날 캠페인을 통해 혹서·혹한기 대비법, 계절별 안전운행법, 필수 점검리스트 등 안전정보를 총망라했다.

우아한청년들 관계자는 “배민 라이더들의 참여와 재기 발랄한 삼행시를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안전하고 건강한 배달 문화를 조성하고 올바른 운행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