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 가을·겨울 패션 연합 할인전 진행

최대 70% 할인 판매...TNGT·폴햄·에고이스트·에스콰이아 등 참여

유통입력 :2023/10/23 09:27

지마켓과 옥션이 31일까지 ‘올 댓 패션 시크 세일’ 행사를 열고, 가을·겨울(F/W) 시즌 패션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매일 자정마다 달라지는 핫딜 찬스와 매일 최대 10만원 할인쿠폰 등도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계절이 바뀌는 간절기를 맞아 브랜드 패션/잡화, 트렌드 패션/잡화 및 스포츠 패션/운동화 카테고리 셀러가 함께 참여한다. ▲TNGT ▲폴햄 ▲에고이스트 ▲에스콰이아 ▲아디다스 ▲노스페이스 ▲네파 ▲뮬라웨어 등 브랜드와 다양한 트렌드 패션 소호몰도 확인할 수 있다.

카테고리별 12종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브랜드 패션 코너에서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 할인되는 중복쿠폰 4종을 지급한다. 트렌드 패션 코너에서는 5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중복쿠폰 3종을 제공한다. 스포츠 패션은 5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 할인되는 중복쿠폰 3종과,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중복쿠폰 2종까지 총 5종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찬바람 대비 옷장 변신”… 지마켓, FW 패션 연합 세일

매일 자정 업데이트 되는 오늘의 핫딜 코너도 있다. 지마켓 패션 상품기획자가 엄선한 상품으로, 23일 지마켓에서는 게스 FW 맨투맨/아우터/데님 모음, 노스페이스 인기 플리스/다운/맨투맨 모음, 리바이스 23FW 신상 브라팬티세트 등을 선보인다. 25일 오후 8시엔 지마켓에선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LF-TNGT 신상 옷장공개편도 진행한다. 라이브방송 전용 상품을 선보이고 라이브방송 중 구매고객 11명에게는 점퍼, 맨투맨 등 사은품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지마켓과 옥션 페이지 상단에서 ‘올 댓 패션 시크 세일’ 행사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지마켓 컨텐츠프로모션팀 김주연 매니저는 “최근 갑작스럽게 기온이 떨어지면서 가을 겨울 패션에 대한 수요가 본격화되고 있어, 대규모 연합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트렌드·브랜드 패션, 스포츠웨어까지 한자리에 모아 알리는 만큼 알찬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