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플랫폼 발란이 하반기 사업 확장과 지속성장을 위해 두 자릿수 규모의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발란은 연내 흑자 전환의 자신감과 카테고리 확장을 위한 사전 포석의 하나로 하반기 우수 인재 확보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번 공개 채용은 테크, 마케팅, 영업 총 3개 부문이다. 총 20개 포지션을 통해 두 자릿수 규모의 인력을 채용한다. 주요 채용 분야는 ▲프로덕트 오너 ▲서비스 기획자 ▲백엔드 엔지니어 ▲ 프론트엔드 엔지니어 ▲퍼포먼스 마케터 ▲패션MD 등이다.
접수는 발란 채용 홈페이지 및 각종 채용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10월 말까지 서류 접수를 완료한 이후 실무자 직무 역량 인터뷰에 이어 임원의 코어 밸류 인터뷰가 순차 진행된다.
관련기사
- [영상] 취업 노크·채용 토크, '잡테크 커넥팅 데이즈'서 통했다2023.09.28
- 네이버웹툰 유예린 리더 "기본을 끊임없이 의심하는 사람이 일잘러”2023.09.26
- 토스CX는 전문가 양성중…"성장 환경 구축 완료"2023.09.26
- "좋은 개발자는 같이 밥 먹고 싶고, 일하고 싶은 사람"2023.09.25
신입·경력 구분 모집하며, 신입의 경우 지원 자격은 대졸 또는 2024년 2월 이내 대학 졸업 예정자로 총 경력 1년 미만인 자 또는 우수 인재로 성장하고자 하는 누구나 전공과 관계없이 가능하다. 채용 비중이 보다 큰 경력직의 경우 3년 이상 지원 분야에 전문성을 갖추고 명품에 관심이 있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발란 관계자는 "명품 플랫폼 업계 선두를 넘어 고객에게 프리미엄 라이프를 선보이는 것을 준비하는 단계"라며 "탁월한 동료가 최고의 복지라는 신념으로 우수한 인재를 지속적으로 확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