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 '대한민국 디지털 미래혁신대전 2023' 참가

오픈프레임·제우스·애니링크 소개…AI 기술 활용 전략도 공유

컴퓨팅입력 :2023/09/21 13:58

티맥스소프트(대표 이형배)가 이달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디지털 미래혁신대전 2023’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미래혁신대전은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KOSA),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디지털플랫폼정부위원회 등이 개최하는 행사다. 이번에 정보통신기술(ICT) 전문기업들과 과기정통부 산하 공공기관까지 참여해 인공지능(AI), 클라우드, 헬스케어 등 첨단기술로 만들어 갈 미래 모습을 소개하는 장이 열린다.

티맥스소프트는 중견 소프트웨어(SW) 공동 전시관에서 '클라우드·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AI' 중심으로 다변화할 성장 핵심 축과 미들웨어 사업 확장 계획을 공유한다.

티맥스소프트가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디지털 미래혁신대전 2023'에 참가한다. (사진=티맥스소프트)

해당 전시관에서 메인프레임 현대화 솔루션 '오픈프레임'과 국내 웹애플리케이션서버(WAS) 제품 '제우스'를 소개한다. 또 디지털플랫폼정부(DPG) 구현과 공공·금융·기업의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을 지원하는 연계·통합 인터페이스 솔루션 '애니링크' 등을 선보인다.

산업에 필요한 'AI 기술' 활용 전략도 알린다. 미들웨어 사업 영역과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관점에서 준비하는 저전력·고효율의 ARM 서버 기반 제품 개발 목표도 제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부스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연내 정식 오픈할 티맥스소프트의 디지털 가상홍보관에 가입 후 방문하거나 링크드인을 팔로우하면 회사 공식 마스코트가 입혀진 기념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후 추가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 동안 매일 행운번호 추첨을 통해 고급 무선 이어폰을 제공한다.

이형배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ICT 업계를 견인하는 클라우드, AI 등을 포용하는 전략과 시장 요구에 적중하는 비즈니스를 전개한 결과 티맥스소프트는 국내 시스템 SW 업계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다"며 "이번 행사에서 지속가능한 성장 비전과 차별적 강점을 적극 피력하고, 현장감 있는 고객의 목소리를 수렴해 최적의 글로벌 디지털 전환(DX) 파트너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