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이패스, 'KCC-유아이패스 이머전 랩' 오픈

협력사·고객사에 유아이패스 AI 기반 자동화 체험 제공

컴퓨팅입력 :2023/09/05 13:55

유아이패스가 KCC정보통신과 'KCC-유아이패스 이머전 랩'을 서울 용산구 KCC IT타워에 5일 오픈했다.

 

유아이패스 협력사와 고객사는 해당 이머전 랩에서 실제로 유아이패스 비즈니스 오토메이션 플랫폼을 활용해 AI 기반 자동화를 체험할 수 있다. 도큐먼트 언더스탠딩, 테스트 스위트, 챗봇 등 유아이패스 솔루션을 활용해 엔드-투-엔드 자동화를 구축한 사례를 클라우드 기반 랩 시스템 프레임워크에서 확인 가능하다.

유아이패스는 이번 이머전 랩 개소를 시작으로 기업이 AI 기반 자동화를 통해 효율성을 개선하고 비즈니스 성과 달성 및 혁신을 가속화하는 방안을 제시할 전망이다. 더 나아가 고객사와 협력사가 유아이패스 경영진, 제품 책임자 및 업계 전문가와 함께 맞춤형 자동화 로드맵을 개발하여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관련기사

유아이패스 - KCC 정보통신 이머전 랩. (사진=유아이패스)

KCC 정보통신 이상현 부회장은 "자동화는 한국 기업에게 점차 비즈니스 필수 요소가 되고 있으며,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자동화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라며 "엔터프라이즈 자동화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유아이패스와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더 많은 기업이 AI 기반 자동화를 통해 비즈니스 혁신을 달성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유아이패스 제스 오라일리 아시아 지역 부사장은 "KCC정보통신과 한국에 첫 이머전 랩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이머전 랩은 한국 기업의 자동화 여정을 지원하고자 하는 유아이패스의 의지이며, 생산성 및 운영 효율성 개선을 지원하는 AI 기반 자동화의 잠재력을 선보이는 기회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