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 '경력정보' 불러오면 네이버페이 준다

'경력정보 연동 이벤트' 한 달간 진행

인터넷입력 :2023/08/25 09:45    수정: 2023/08/29 09:04

취업 콘텐츠 플랫폼 캐치에서 클릭 1번으로 경력 연동이 가능한 '경력정보 연동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캐치 '경력정보 불러오기'는 간편인증을 통해 경력 사항을 편리하게 불러올 수 있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불러온 경력을 이력서에 자동으로 입력할 수 있고, 불러온 경력에는 '경력 인증 뱃지'가 붙어 기업에 신뢰도 높은 이력을 어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많은 이용자가 활용하고 있다.

24일부터 한 달간 열리는 캐치 경력정보 연동 이벤트는 캐치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이력서 작성 페이지에서 '경력정보 불러오기'를 진행한 후 완성 이력서로 저장하고, 마이페이지의 입사제안 관리에서 '인재풀 등록'을 수락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캐치 경력정보 연동 이벤트

이번 이벤트는 참여만 해도 전원이 '네이버페이 2천원권'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추첨을 통해 당첨된 인원에게는 ▲애플워치(1명)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권(2명)을 제공한다. 이력서에 담당업무와 경력기술서까지 작성할 경우, 해당 상품에 당첨될 확률이 높아진다.

본 행사는 경력을 보유한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기존 회원의 경우 이벤트 기간 내 '경력정보 불러오기'를 통한 이력서 업데이트를 진행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캐치 홈페이지의 '경력정보 연동'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잡테크커넥팅데이즈 포스터

한편 지디넷코리아는 9월25일부터 27일까지 삼성동 코엑스A 홀에서 ‘잡테크 커넥팅 데이즈’ 채용 브랜딩 행사를 개최한다.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다수 기업들이 참여해 자사의 기업문화와 필요로 하는 인재상, 복지정책과 일하는 방식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국내·외 정보통신기술(ICT)의 미래를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대한민국 디지털 미래혁신대전 2023’과 함께 열리는 이번 채용 행사에는 ▲원티드랩 ▲네이버 ▲라인 ▲당근마켓 ▲토스CX ▲야놀자 ▲직방 ▲오늘의집 ▲제네시스랩 등이 참여한다.

관련기사

채용 정보와 직무 교육 등에 있어 인사이트를 주는 다양한 강연도 열릴 계획이다. 각 회사 인사/교육 담당자를 비롯해 취준생, 이직러 등이 참여해 서로 간의 정보 교류도 기대된다. 취준생들은 여러 기업들의 채용 관련 팁, 일하는 문화와 방식, 기업 철학 등을 파악해 자신의 진로를 선택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직을 생각하는 직장인들도 새로운 직장으로 옮기기 위해 필요한 업무 스킬과 자격 요건 등을 파악하는 기회가 될 수 있다.

취업을 앞둔 대학생이나 휴직생, 이직을 고려하는 직장인들 모두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채용 브랜딩이 필요한 기업들은 [☞디지털 미래혁신대전 운영 사무국]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관련 대학 또는 기관 참여도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참여 안내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디지털 미래혁신대전'을 입력 후, 웹사이트에 방문하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