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가 자사 첫 공식 온라인몰 '야마하뮤직 온라인몰'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야마하는 직영점, 공식 대리점과 더불어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 맞춤 커뮤니케이션을 펼치기 위해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했다.
야마하뮤직 온라인몰에서는 야마하의 건반악기, 기타, 색소폰을 비롯해 헤드폰, 이어폰, 등 다양한 음향기기도 만날 수 있다. 제품별 스펙 확인 후 바로 구매 가능하며, 구매 후 1년 내 품질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야마하뮤직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ID를 하나로 결합한 '야마하뮤직 ID'도 도입한다. 하나의 ID로 홈페이지, 온라인몰, 비대면 합주 프로그램 '싱크룸(SYNCROOM)' 등 로그인·서비스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야마하는 '야마하뮤직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해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최대 7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제공한다. 무료 배송 등 고객 맞춤형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야마하뮤직, 평창대관령음악제에 뵈젠도르퍼 피아노 협찬2023.07.28
- 야마하뮤직, 하이브리드 피아노 신제품 11종 출시2023.07.24
- 야마하뮤직, 디지털피아노 '클라비노바' 출시 40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2023.07.17
- 새해 엔비디아 선점할 승자는...삼성·SK 'HBM4' 양산 준비 박차2024.12.22
고기원 야마하뮤직코리아 담당자는 "야마하뮤직 온라인몰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맞춰 공식 프로모션과 다양한 이벤트 등으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제품 제안부터, 사용 시 크고 작은 문제에 대해 케어 받을 수 있는 신뢰의 공간이 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