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댑트 오브제, ‘선케어 2종’ 출시

중기/스타트업입력 :2023/08/11 14:28

어댑트의 남성 그루밍 브랜드 오브제(OB E)(대표 박정하)가 '오일 컨트롤 선스틱'과 '데일리 수분 선크림' 2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선케어 라인업을 확장했다고 11일 밝혔다.

‘오브제 오일 컨트롤 선스틱’은 자외선 차단 지수 ‘SPF50+/PA++++’의 자외선 차단력과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선스틱이다. 피부 임상을 통해 사용감을 검증받은 제품으로, 실리카 파우더 함유로 즉각적인 피부 번들거림 완화에 도움을 주며, 가볍게 피팅되는 사용감이 모공까지 커버를 도와주고 피부에 잘 밀착되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스틱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오브제 데일리 수분 선크림’은 수분에센스가 68% 함유되어 있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산뜻하고 촉촉한 선크림이다. 자외선 차단 지수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블루라이트까지 이중으로 차단해준다.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효과를 부여하며, 임상을 통해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진정 개선 효과를 검증받았다.

관련기사

오브제 오일 컨트롤 선스틱(왼)과 데일리 수분 선크림(오)

오브제 선케어 2종은 피부를 보호하는 것은 물론 해양 생태계 보호까지 고려했다. 표면이 하얗게 바뀌는 백화현상으로부터 바닷속 산호초를 보호하기 위해 옥시벤존과 옥시노테이트를 첨가하지 않았고,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자극을 최소화 했다.

오브제를 운영하는 어댑트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여름철 피지와 땀 등으로 고민하는 남녀 모두를 위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수 있다”라며 “무더운 여름 오브제 선케어 2종의 보송하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기분까지 쾌적하게 케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