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솔트는 모바일 액션 RPG ‘비질란테’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 주요 마켓에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비질란테’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필두로 스타일리시하고 화려한 그래픽, 짜릿한 타격감과 강렬한 액션이 특징인 모바일 액션 RPG다. 게임 내에서는 시나리오 모드 및 육성 시스템 등 기본적인 요소는 물론 방치형 모드를 함께 지원하고 있다. 이 밖에도 무한 던전 모드, 레이드 모드, 타임어택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재미를 선사한다는 방침이다.
사전예약 시작 이후, 이틀만에 50만 명을 돌파하면서 관심을 집중시킨 ‘비질란테’는 타깃 유저층이 명확하다. 30~50대 남성으로 아재들의 잠재돼 있는 액션 본능을 확실히 깨우겠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 더솔트 '비질란테' 사전예약자 50만 명 돌파2023.07.17
- LG전자, 4개 사업본부 대수술...고객 지향 솔루션 체제로2024.11.21
- "피부 컨설팅 받고 VIP라운지 즐겨요"…체험 가득 '올리브영N 성수' 가보니2024.11.21
- "아태지역, K-콘텐츠가 이끈다"...디즈니, 내년 어떤 작품 선보이나2024.11.21
더솔트는 ‘비질란테’ 정식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내 다양한 아이템은 물론, 오프라인 상품도 지급한다.
정재훈 더솔트 대표는 “그 동안 모바일게임의 방향성에 대해서 공감하지 못했던 아재들에게 다시금 열정을 불태울 수 있는 게임을 준비했다”며 “화려한 그래픽과 완벽한 타격감을 바탕으로 확실한 재미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