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앞두고 양대마켓 매출 순위 상승

오는 20일 신규 콘텐츠 '월드 던전' 업데이트

디지털경제입력 :2023/07/11 23:03

위메이드의 MMORPG '나이트 크로우'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앞두고 양대 앱마켓 매출 순위 반등에 성공했다. 나이트 크로우가 신규 콘텐츠 추가 이후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11일 위메이드에 따르면 나이트 크로우는 구글 플레이 게임 매출 2위, 애플 앱스토어 게임매출 3위를 기록 중이다. 구글 플레이에서는 이날 3위에서 2위로 올라섰고 애플 앱스토에서는 전일 7위에서 3위로 올라섰다.

나이트 크로우는 7월 초 개발자 서신을 통해 향후 업데이트 및 거대 전장 월드 던전 도입 계획을 알렸다.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월드던전은 최대 5개 서버 이용자들이 정해진 시간 같은 전장에 입장해, 협동하고 경쟁하며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콘텐츠로 오는 20일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일 월드던전 전장의 이름은 ‘칸델리움 대공동’이다. 칸델리움 대공동은 매주 화, 목, 일요일 지정된 시간에만 입장할 수 있으며, 오는 23일 1시즌의 첫 전투를 시작으로 4주간의 경쟁이 시작된다.

관련기사

월드던전 조 추첨은 서버그룹의 생성일을 기준으로 아래와 같이 1그룹과 2그룹으로 나뉜다. 각 그룹별 무작위 추첨을 통해 1그룹에서는 A조부터 F조까지, 2그룹에서는 G조부터 I조까지 총 9개의 조로 편성된다.

경쟁 서버 결정을 위한 월드던전 조 추첨은 오는 14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라이브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