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카카오쇼핑라이브∙카카오톡 선물하기 복날 기획전 진행

치킨 교환권, 하림 삼계탕 등 23개 보양식 라방...최대 70% 할인

인터넷입력 :2023/07/06 09:59

카카오 커머스CIC가 운영하는 카카오쇼핑라이브와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복날을 맞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카카오쇼핑라이브는 이날부터 11일까지 초복위크 기획전을 연다. 치킨 교환권, 하림 삼계탕, 본죽 갈비탕∙도가니탕부터 한우∙전복∙장어까지 23개 보양식 라이브를 방송한다.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시 구매금액의 5%(건당 최대 5천 원)를 카카오쇼핑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초복맞이 100% 경품 당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카카오쇼핑라이브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이벤트 응모 시 치킨 세트 교환권 혹은 카카오쇼핑포인트를 증정한다. 카카오톡 친구에게 초복위크를 공유하면 3번 응모 기회를 추가로 제공한다.

카카오, 카카오쇼핑라이브∙카카오톡 선물하기 복날 기획전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인기 캐릭터 양파쿵야와 함께하는 복날 이벤트를 연다. 7일부터 1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쿵야 레스토랑즈의 복날 보양식 이미지 12종을 공개한다. 삼계탕, 치킨, 전복 등 쿵야 보양식 이미지를 카카오톡 친구에게 공유하면, 공유받은 친구는 해당 보양식과 어울리는 선물을 추천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복날 기념 쿵야 굿즈를 선물한다.

관련기사

이번 복날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양파쿵야 콜라보 상품도 출시한다. 광동 비타500, CJ제일제당 소프트밀, 보르딘 콜드브루, 코만스 컵케이크 등 쿵야 캐릭터를 입은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카카오 커머스CIC 관계자는 “초복을 맞아 다양한 복날 인기 상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카카오쇼핑라이브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용자들이 특별한 혜택과 재미 모두 누릴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