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배정장학재단 ‘11기 OK배정장학생’ 모집

오는 24일까지 서류접수

금융입력 :2023/07/05 10:38

OK금융그룹의 OK배정장학재단은 오는 24일까지 ‘11기 OK배정장학생’모집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OK배정장학금’은 성실하고 재능이 우수한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졸업 시까지 매월 최대 200만원을 지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생활비 장학 프로그램이다.

이번 11기 장학생은 등록금 전액을 교내·외 장학금으로 해결한 대학생 및 대학원 재학생이 지원 대상이다.

대학생의 경우 국내·외 정규 4년제 대학교 재학생 중 정규학기가 2학기 이상 남아야 하며 ▲2개 학기 이상 성적증명서 제출 ▲소득분위 8분위 이하 ▲학점 평점 4.0 이상(4.5만점 기준) 등의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석·박사 대학원생은 ▲국내·외 정규 4년제 대학원 재학생 ▲1개 학기 이상 성적증명서 제출 ▲학점 평점 4.0 이상(4.5 만점 기준) 등이 충족될 경우 지원 가능하다.

관련기사

(사진=OK금융그룹)

최윤 OK금융그룹 회장은 “역대 장학생들이 다방면에서 사회에 기여하는 전문 인재로 활약하고 있다는 소식은 이사장인 저에게 재단 운영을 이어나가는 원천이자 커다란 원동력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생활비 걱정 없이 학업에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주기 위해 시작한 OK배정장학금이 차세대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인재들에게 잃어버렸던 꿈을 되찾고, 그 꿈을 향해 다시금 도전할 용기를 얻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