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가전기업 코웨이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23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5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30일 밝혔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충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하는 지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높은 소비자 만족도와 브랜드 가치를 확보해 업계 최고점을 획득했다.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기존 코웨이 얼음정수기 대비 부피를 약 40% 줄인 것이 특징이다. 줄어든 크기에도 풍부한 제빙 성능과 UV 살균 시스템 등 기능을 탑재해 호평을 받았다.
코웨이 관계자는 "고객 관점에서 사용 편의성 극대화에 매진한 결과 오랜 시간 업계 최고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게 되었다"며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맞춤형 고객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제품·서비스 차별화에 힘쓰며 브랜드 리더십을 공고히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코웨이, 네이버쇼핑 브랜드스토어서 렌탈 판매 시작2023.06.29
-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 '호국보훈의 달' 기념 구로구청 행사 참가2023.06.28
-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 신규 단원 모집2023.06.22
- 코웨이, 2023 대한민국 혁신대상 신기술혁신상 수상2023.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