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아벤트, '4-in-1 이유식 메이커' 출시

25일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육아용품 최대 54% 할인·사은품 증정

홈&모바일입력 :2023/06/19 14:53

필립스코리아 육아용품 브랜드 아벤트가 '4-in-1 이유식 메이커'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은 찜 기능과 블렌딩 기능을 결합해 이유식을 더욱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순환 스팀 기술력을 적용했다. 스팀이 바닥에서 위쪽으로 순환하면서 재료를 익힌다. 재료 맛은 살리면서 영양소 손실은 줄였다는 것이 필립스코리아 측 설명이다.

필립스 아벤트 ';4-in-1 이유식 메이커' (사진=필립스코리아)

제품은 퓨레에서 고형 이유식까지 원하는 농도로 조리가 가능하다. 해동과 재가열 기능도 지원한다.

제품은 비스페놀A 성분이 없는(BPA Free) 소재로 제작했다. 또한 물통을 제외한 모든 구성품은 분리 후 식기세척기로 세척할 수 있다. 이유식 저장 용기와 전용 주걱도 함께 제공한다.

관련기사

필립스 아벤트 관계자는 "2016년 브랜드 최초로 이유식 메이커를 선보인 이래, 아기와 엄마, 아빠 모두를 위한 이유식 조리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개발해왔다"며 "이번 신제품은 아기를 위한 영양 만점의 이유식을 육아에 서툰 엄마, 아빠도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한편 필립스 아벤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자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다양한 육아용품을 최대 54% 할인하고, 사은품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실리콘 이유식 턱받이'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