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로솔, 청소로봇 시연 프로모션…사연 모집 중

뉴스레터 구독자 대상…청소로봇 3종·전문가 파견 서비스 선정

홈&모바일입력 :2023/06/15 14:12

토탈로봇 플랫폼 마로솔은 청소로봇과 로봇 전문가를 파견해 청소문제를 해결해주는 '마로솔 청소특공대'에 참여할 기업과 기관 사연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마로솔 뉴스레터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 페이지에서 청소가 필요한 사연과 함께 장소와 사진을 입력하면 된다. 사연 접수기간은 6월 말까지다. 마로솔은 내달 중 대상을 선정한다. 마로솔은 선정된 장소에 청소로봇과 함께 전문가를 파견해 해당 위치에 최적화된 청소를 수행할 계획이다.

청소특공대에 사용되는 청소로봇은 청소로봇 전문기업 가우시움의 습식 청소로봇 '에코봇 스크러버 50', 건식 청소로봇 '에코봇 버큠 40', 올인원 청소로봇 '판타스' 등 3종이다.

관련기사

마로솔 청소특공대 (사진=빅웨이브로보틱스)

한편 마로솔은 가우시움 청소로봇 3종에 대한 특별기획전도 진행하고 있다. 해당 로봇 도입을 고려 중인 고객에게 전문가 파견 후 1일 무료 시연을 제공한다. 구매·렌탈 기업은 최대 100만원 상당 1년치 소모품과 다수 청소로봇을 통합관제할 수 있는 로봇 통합관제시스템 '솔링크' 1년 무료 이용 혜택 등을 증정한다.

이경준 마로솔 마케팅팀장은 "청소할 엄두가 나지 않는 곳을 찾아가 청소를 하며 청소로봇의 필요성과 편리함을 알려주고자 한다"며 "청소를 하지 못해 방치했던 곳이 깨끗해져 더 의미있는 공간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