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는 보험가입 1주년 고객을 대상으로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원데이 클래스’는 신한라이프가 운영 중인 고객 리워즈 프로그램인 ‘스마일ON’ 서비스의 일환으로 보험가입 후 100일부터 2주년까지 계약 기념일마다 기프티콘을 비롯한 다양한 리워즈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 프로그램으로 지난 8일 ‘위스키 테이스팅’ 강의를 시작했다. 오는 13일과 27일에는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키즈 베이킹’ 수업이 진행된다.
관련기사
- 신한라이프, ‘새해 경영전략회의’ 개최2023.01.12
- 신한라이프, '마이데이터 서비스' 본격 가동2023.01.09
- 이영종 신한라이프 신임 사장 "업계 2위 넘어서야"2023.01.03
- 신한라이프 '스마트앱어워드 2022' 보험분야 최우수상2022.12.20
신한라이프는 “앞으로 매달 새로운 주제의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하겠다”는 입장이다.
신한라이프 배형철 고객전략그룹장은 “최근 엔데믹 전환에 따라 오프라인 접점 기회를 늘려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새로운 고객 경험을 창출하는데 힘쓰고 있다”며,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