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도심 속 휴양지'를 콘셉트로 한 글로 팝업 스토어를 오는 8월 13일까지 연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X2 메탈 블루 출시를 기념해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백야드빌더'에서 열린다. 글로 여름 캠페인 슬로건인 '블루로 나답게, 시원하게 리프레시'를 주제로 기획했다.
글로는 지난해 가을부터 매 시즌 '백야드빌더'와 협업 형태로 팝업스토어를 지속 선보이고 있다. 지난 봄에는 '도심 속 피크닉'을 테마로 팝업을 꾸렸다.
글로 관계자는 "글로를 애용해주는 고객들에게 브랜드에 대한 색다르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백야드빌더와 협업해 팝업 스토어를 지속 선보이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무더위에 지친 마음을 달래고,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BAT로스만스, 글로 하이퍼X2 메탈블루 출시…캠페인 진행2023.06.08
- BAT로스만스, 가정의 달 임직원 봉사활동 진행2023.05.03
- K-배터리, 트럼프 'IRA 세액공제 폐지'에 촉각2024.11.15
- 대기업 3Q 영업익 증가액 1위 SK하이닉스...영업손실 1위 SK에너지2024.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