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X2' 신규 색상 메탈블루 제품 출시와 함께 여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캠페인은 '블루로 나답게, 시원하게 리프레시'를 주제로 진행한다. 글로 하이퍼 X2 ‘메탈 블루’의 시원한 컬러와 자유로운 감성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BAT로스만스는 캠페인 일환으로 아티스트 필독과 한정판 콜라보 굿즈를 선보였다. '글로 X 필독 굿즈'는 티셔츠와 볼캡, 비치타올 등으로 구성했다. 협업 굿즈는 아트플랫폼 원더월과 함께 제작했다.
한정판 굿즈는 글로 하이퍼 X2 메탈 블루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랜덤 제공한다. 또한 30명을 추첨해 3개 콜라보 굿즈가 모두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 BAT로스만스, 가정의 달 임직원 봉사활동 진행2023.05.03
- 지스타 참가 게임사, 성장성 드러내...내년 출시작 '풍성'2024.11.17
- 中 배터리 쌍두마차 CATL·BYD, 내수시장 장악력 더 커져2024.11.17
- [ZD브리핑] 엔비디아 실적 발표 임박…SK하이닉스·삼성전자 주가는?2024.11.17
BAT로스만스는 SNS 이벤트 '#왓츠마이블루'도 약 두 달 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블루 아이템을 활용해 올여름을 리프레시하게 보낼 수 있는 나만의 방법을 릴스로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왓츠마이블루, #글로하이퍼X2)와 함께 올리면 된다. 에어팟 맥스와 다이슨 드라이기, 커피머신을 경품으로 준비했다. 챌린지 참가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올 썸머 캠페인은 컬레보레이션 굿즈부터 SNS 챌린지까지 성인 흡연자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준비했다"며 "글로 블루 컬러를 활용한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이번 여름을 더욱 시원하고 특별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