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대한적십자사와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 진행

중기/스타트업입력 :2023/06/05 08:44

HR테크 기업 인크루트(대표 서미영)는 지난 3일에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와 함께 서울 성동구 소재 대한적십자사 성동 빵 나눔터에서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은 대한적십자사가 주관하며 소외계층 이웃에게 직접 만든 빵을 전달하는 활동이다. 인크루트는 소외계층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이번 봉사활동을 추진했다.

제빵 재료비와 포장비 등 활동비 전액을 지원하고,직원들과 직원들의 가족이 동참해 봉사활동의 의미를 더했다. 직원들은 제빵 전문가와 대한적십자사 관계자의 도움을 받아 빵 400개를 만들고 포장한 후 소외계층 이웃에게 당일 전달했다.

관련기사

대한적십자사 성동 빵 나눔터에서 봉사활동 후 인크루트 직원 단체사진 촬영

인크루트는 올해 2월에 유기견 보호 봉사활동을 한 차례 진행한 바 있으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ESG활동을 계속할 계획이다.

이번 봉사활동을 기획한 인크루트 조영인 사내문화개발 담당자는 “사내 한 직원의 아이디어에서 시작해 동참하겠다는 여러 직원의 뜻이 모여 이뤄졌다는 것에 의미가 크다. 미력하나마 좋은 일에 힘을 보탤 수 있어 뿌듯하고 행복했다”라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온기를 전할 수 있도록 담당자로서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