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대표 김용태) 자회사 팀민트가 콘텐츠 큐레이션 플랫폼 ‘믹스(MIX)’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믹스는 마케터들에게 필요한 핵심 마케팅 트렌드를 큐레이션 해주는 플랫폼이다.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기 위해 다양한 채널을 탐색, 조사하는 마케터 일상에서 시간을 단축시켜 주고, 마케팅 기법마다 유익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게 주요 서비스다.
매일 ▲관련성과 중요도 ▲콘텐츠 전문성 ▲새로운 아이디와 트렌드 ▲정확성 등 선별 기준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기법을 주제로 최신 트렌드 정보를 최신화하고 있으며, 이중 반드시 읽어야 하는 핵심 인사이트의 경우 ‘데일리 큐레이션’으로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 더에스엠씨그룹, 2023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2023.03.29
- 더에스엠씨그룹, '위대한 개츠비' 테마로 이색 연말 행사 개최2022.12.19
- 더에스엠씨그룹, ‘2021 앤어워드’ 5개 분야 본상 수상2022.01.24
- 더에스엠씨그룹, ‘콘텐츠 머니타이제이션’ 출간2021.09.13
아울러 마케팅 산업에 뛰어난 역량을 보유한 마케팅 전문가 인사이트를 듣는 ‘믹스 앰버서더’와 설문조사 기반 광고, 마케팅 산업 연구 자료 ‘믹스 리포트’ 등 오리지널 콘텐츠도 마련했다.
한만형 팀민트 대표는 “마케터에게 트렌드를 파악하는 일은 필수불가결한 요소로, 이를 얼마나 잘 활용하는지에 따라 기업가치와 성장 원동력을 얻을 수 있다”며 “성장을 바라는 마케터들의 유익한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